본문 바로가기

Review/소니 A99II 체험단

A99II 체험단 선정과 발대식 ~








얼마전 출시한 소니 A99II의 체험단 모집이 있었습니다. 

총 6명 선정하는데 운좋게 선정이 되어 금요일에 체험단 발대식을 다녀왔습니다. 

4년만에 출시한 소니의 플래그쉽 카메라 A99II 입니다. 


반투명 미러 형식의 DSLT로 일반 DSLR과 같이 미러가 있는 시스템인데 반투명 미러가 채용된 카메라 입니다. 


소니 카메라에서 DSLR에서 미러리스 카메라로 넘어가는 과정에 출시되었던 형식의 카메라 입니다. 

A마운트 렌즈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식 뷰파인더를 채용한 카메라 입니다. 


여의도 소니 본사에서 발대식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이곳에서 사람들과 함께 모이는거 같네요. 








대부분의 체험단 발대식이 그렇듯이 저녁시간에 모이기 때문에 업체에서는 간단한 다과나 식사를 준비해주는 편입니다. 

소니의 음식준비는 퀄리티가 괜찮다고 아주 유명한 편입니다. 

오늘은 도시락을 준비했네요 ~^^ 


씨그램과 함께 준비한 도시락.. 저는 배가 부른 상태였기 때문에 도시락을 다 먹질 못했네요 ㅜㅜ 










글쓰는 지금 보니 이날 남기고 온 도시락이 다시 생각 나네요 ㅜㅜ 맛났는데 말이죠.. ㅎㅎ 


이번주 부터 대략 6주간의 활동을 하면서 A99II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와 사진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4년만에 내놓은 카메라다 보니 소니의 최신 기술과 여러가지 욕심들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카메라인거 같습니다. 








5축 손떨방과 위상차 AF그리고 하이브리드 AF측거점을 채용해서 화면 전체를 거의 AF측거점으로 뒤덮고 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AF성능도 제법 쾌적하게 느껴졌습니다. 

소니 카메라는 워낙에 오랫동안 사용해오던 카메라다 보니 딱히 어색함이나 기능상의 새로운 부분을 익힐게 많지는 않아보입니다. 

집에서 잠자던 알파 마운트 렌즈들을 새로이 꺼내들고 하나하나 마운트 해가며 테스트를 해보게 될거 같습니다.






이번 체험단에서의 새로운 특징은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써볼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는 점인데 저는 브라켓과 플래시는 이미 가지고 있네요 ㅎㅎㅎ 

그외에도 마이크와 리모컨도 지원해 준다고 하니 다양한 악세사리와 함께 사용해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거 같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이라 생각되는 6주... 다양한 사진과 정보들로 포스팅하도록 애써보겠습니다 ~ ^^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