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영화리뷰

마블 사기캐릭터 닥터 스트레인지 관람 후기

마블 영화중 하나인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고 왔다. 

화곡 메가박스에서 관람을 했는데 이전부터 닥터 스트레인지의 사기적인 캐릭터의 얘기는 얼핏 들은적이 있는데 과연 영화에서는 어떻게 소화해 냈을지 궁금했다. 


스칼렛 위치도 엄청난 사기 캐릭터인데 어벤저스 영화에서는 적당히 그 능력이 좀 약하게 나와 균형을 맞춘편 인거 같다. 

앞으로 닥터 스트레인지는 어벤저스 시리즈에서 얼마나 능력치를 균형있게 맞춰서 밸런스 조절을 할지 궁금해진다. 


사실 시간을 마음대로 조절하고 극강의 아이템을 가지고 노는 닥터 스트레인지는 엄청난 사기캐릭터로 도저히 밸런스가 맞지 않는 존재인데 이번 영화에서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성장과정? 정도를 다룬 영화정도로 볼수 있을거 같다. 









간만에 주말 일요일을 쉬고 있는 요즘 드디어 영화를 보기위해 집을 나섰다. 

영화본지 참 오래되어서 살짝은 설레는 맘으로 극장으로 출발...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조금 늦은 시기에 관람하는 영화기에 자리는 넉넉하게 있었다.







영화관에 왔으면 팝콘은 필수 ~^ ^

버터구이 오징어와 팝콘을 구입하고.. 오징어는... 입장하기 전에 이미 다 해치우고 팝콘만들고 입장했다.









요즘 예매율 1위를 달리는 신비한 동물사전.. 음.. 요것도 재미가 있으려나? 

개인적으로 요런류의 영화는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1위라고 하니 은근 궁금해지는.. ㅎㅎㅎ








극장에 입장하고 드디어 영화가 시작되려고 한다.. 

광고타임 ~





스포일러라면 스포일수 있으니 보고싶지 않으신 분은 뒤로가기를 ~.. 

뭐 개인적으로 이정도까지는 알고 보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하는 1인이라... 선택은 본인이 하시도록 ~ ^^










영화의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면 신경외과의 스트레인지가 사고로인해 손을 다치면서 손을 고치기위해 에이션트원을 만나 수련을 통해 엄청난 능력을 가지게 된다는 이야기.. 


워낙에 엄청난 사기캐릭터이기 때문에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 될지가 상당히 궁금해지는 캐릭터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능력을 잠시 요약해보면 망토를 이용해서 하늘도 날고 가상세계를 넘나들고 만들수 있으며 유체이탈도 가능하며 원작에서는 텔레파시 능력과 염력 등도 가지고 있다. 시공간을 조절하며 불사의 능력까지 가지고 있는 사기캐릭터. 


영화에서는 아직 그정도의 능력까지 다 보여주지는 않는다. 








일단 영화의 첫 시작부터 엄청난 그래픽효과를 보여주는데 인셉션에서 봤던 그런 건물의 붕괴,왜곡되는 모습이 아주 멋지다. 

액션씬은 그래픽에 살짝 묻히는편.. 아주 멋진 액션은 아니지만 볼거리는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남주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영화 셜록에 나오는 그 배우다.. ㅎㅎ 

셜록과는 또 다른 느낌의 닥터 스트레인지의 역할을 아주 잘 소화해 낸 느낌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생소한 히어로 캐릭터인 닥터 스트레인지... 앞으로 어벤저스 시리즈에 등장할 강력한 악당들과 맞서 싸우려면 히어로들도 좀 더 강력한 히어로가 필요하기 때문에 등장한 캐릭터가 아닐까 싶다. 2018년 개봉예정인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에 등장하는 타노스를 상대하려면 닥터 스트레인지급의 히어로는 필요하니 말이다 ~ 



참고로 영화 닥터스트레인지의 쿠기 영상은 두개이니 영화가 끝났다고 그냥 나오지 말고 끝까지 보고 나오길 바랍니다 ~^^




영화 포스터 및 이미지는 네이버 영화에서 가져온 이미지 입니다.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