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참 다양한 컵라면의 세계 동원참치라면






요즘은 참 다양한 인스턴트 먹거리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편의점에 가면 다양한 먹거리들로 뭘 먹어야 할지 잠시 고민하게 되는 순간이 많은데 오늘은 컵라면을 골랐습니다. 

그중에서는 늘 눈에는 들어왔지만 왠지 내키지 않아서 먹어보지 못했던 녀석인데 동원참치라면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컵라면 인거 같네요. 세븐일레븐 마크가 딱 하니 붙어있네요. 



앞쪽에 보면 밥과 함께 하면 더 맛나다고 하니 당연히 밥을 말아먹어 봐야죠.. 그래서 햇반이랑 함께 구입했네요.








스프는 두가지가 들어 있었네요. 그냥 분말스프랑 참치가 들어 있는 스프라기 보다는 참치소스입니다.  가다랑어 40프로라고 하네요. 

요녀석은 물을 붓고나서 나중에 넣어주라고 딱 설명이 되어 있네요 설명을 못봤으면 아마 그냥 같이 넣었을거 같은데 따로 넣어야 합니다. ㅋ
















물을 부은뒤 참치소스는 뚜껑위에 요렇게 올려두면 됩니다. 조금이라도 따뜻해지도록 만들어 주는거 같네요. 

과연 참치가 어떤 비쥬얼일지 살짝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가 되기도 했습니다. 









편의점에서 데워온 햇반 입니다. 컵라면 하나만 먹으면 약간 출출할때가 많기 때문에 요렇게 햇반과 함께 할때가 많습니다. 

밥과 함께하면 더욱 맛있다고 하니 좀더 기대가 됩니다. ㅋ







대충 면이 익었다 싶을때 참치소스 투하... 

음.. 비쥬얼이.. 영.. 보기 좋지는 않네요. ㅋ사진으로 남기지 말걸 그랬네요.. ㅎㅎㅎ 

일단 비쥬얼은 영 볼품이 없습니다. 얼릉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 참치의 모습이 안보이돌고 만들고 드디어 시식해보기로 했습니다. 


맛은? 어어.. 참치가 들어간 라면.. 딱 그거네요.. ㅎㅎㅎ 요 참치소스가 제역할을 제대로 해주는거 같습니다. 

그리 맵지는 않은 일반 라면의 맵기정도에 밥까지 말아 먹으니 아주 좋네요. 

ㅎㅎㅎ 요즘 편의점음식들이 참 다양해진 덕분에 이런것도 맛보게 되고.. ㅎㅎ 다음에는 또 다른 새로운 음식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