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음식&한잔

대만 락 카스테라 분당 서현 AK백화점에서 사봤네요 ~


대만 락 카스테라.. 

저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습니다. 


와이파이님이 맛난 디저트류를 사오라는 어명을 내려서 뭘 사갈까 두리번 거리다 서현 AK 백화점에 있는 락 카스테라를 찾았습니다. 








백화점 지하로 가서 락 카스테라 매장 앞을가니.. ㄷㄷㄷㄷ 줄이 엄청납니다. 

대기시간이 최소 3-40분소요.. 거기다 1인당 한개만 구매가능하다네요..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줄이 많을까.. 급 궁금해지기 시작하더군요 . 일단 줄을 서서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평균 15분 마다 10개의 제품이 생산된다고 하니 대충 20여명이 줄 서 있으면 30분 정도 기다려야 하는군요.. 뭐 1인당 1개만 판매되니 거의 30분정도 기다리면 한개정도는 구입가능할거 같네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좀 많은 편이었으며 일단 저도 줄서서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카스테라 한판에 대략 58개의 계란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ㄷㄷㄷㄷ 엄청난 양입니다. 

오리지널 카스테라와 치즈카스테라 이렇게 있는거 같았습니다. 뭐 줄 서 있다보면 그냥 나오는데로 받아가게 되더군요.. ㅋㅋㅋ 오리지널로 사려고 했지만 치즈가 먼저 나와서 그냥 치즈카스테라로 사기로했습니다. 

두개의 차이는 다른건 없고 안에 치즈가 들어가느냐 아니냐의 차이저도인거 같네요 ~ 









저기서 카스테라를 만듭니다. 엄청 큰 판에다 반죽을 부어서 만드는데 카스테라를 만드는것도 재미나고 더 재미난것은 카스테라 컷팅하는 모습이 참 재미나더군요 







다 만들어진 카스테라 컷팅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정말 ㅎㄷㄷ한 크기인데 저 카스테라를 잘라서 판매하게 되는데 끝쪽에 있는 카스테라의 양이 좀더 많다고 하네요.. 끄트머리쪽을 받아가려고 하는분들도 제법 계시더군요 .. 크기가 좀 더 커서 양이 많다고 하네요 ^^

커팅하고 도장까지 찍는 모습이 참 재미났습니다. 영상한번 살펴보시길 ~^^








자.. 이제 따끈따끈했던 카스테를 집에와서 개봉해 봤습니다. 

속을 살펴보니 아래쪽에 치즈가 듬뿍 들어 있네요 ~ 










맛은 생각보다 그리 달지 않은 맛이네요.. 

엄청 달달할거 같았는데 그리달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와이파이님은 달지 않아서 투덜투덜.. ㅎㅎ 

커피랑 함께 먹으니 더욱 괜찮았던 락 카스테라 였습니다 ^^





소니 RX100 M5

Copyright 2016. yollstory All rights reserved.